-성주참외체험형테마공원 외 9곳 촬영으로 별고을성주 널리 홍보-

mbn-아가볼 성주 홍보 촬영 (성주군청 제공)
mbn-아가볼 성주 홍보 촬영 (성주군청 제공)

성주군은 MBN-아가볼 제작팀(아역배우, 부모, 스텝 등) 30명이 10.31.(토) ~ 11.1.(일) 1박2일동안 성주군을 찾아 성주참외체험형테마공원, 세종대왕자태실, 가야산역사신화공원테마관, 가야산야생화식물원, 성주역사테마파크, 성주스파랜드, 하하수미농장, 성밖숲, 남경식당 등 총 9곳을 촬영하였다. 

MBN-(아가볼)은 아이와 가볼 만한 곳을 촬영하는 것으로 성주군만의 특색있는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를 방송에 담아 다양한 체험활동 등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올라운드’ 여행을 제시하였다.

특히, 성주참외체험형테마공원 참외랑아이란관에서 군수님 인터뷰가 진행되었으며, 가공교육장에서는 우리음식연구회 회원들이 조리한 참외요리와 참외빵, 참외조청, 참외아이스크림 등 디저트류를 전시하고 시식을 통해 성주 참외를 더욱 알릴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성주군 농업기술센터 서성교 소장은 “성주는 역사와 문화가 공존하는 지역으로 천혜의 자연에서 생산한 성주참외가 지역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며 “이번촬영으로 문화와 농업이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날 촬영된 방송은 12월 중순 ~ 말에 방영 예정이며, 방영채널은 MBN, 프레이런, 육아, K, 소상공인, 지방자치, 펫, 마운틴, 복지, 소비자, 제주now, nbs농협방송 등이다.

저작권자 © 칠성고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