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협의회-대구한의대 관광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관광협의회-대구한의대 관광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사단법인 고령군관광협의회와 대구한의대 지역의료건강지원협업센터(센터장 양은주)는 10월 20일 오후 3시 인빈관 주산실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하여 상호간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협약식에는 양 기관 임직원 및 이장준 고령군 부군수를 포함한 관계자 등 20여 명이 참석하였다

이번 협약은 △상호 이해와 협력증진을 위한 친선교류 및 인적교류 △대학생들의 현장 체험 기회제공 △대가야체험축제 등 관광협의회 주관행사 적극적인 협력 △지역관광활성화를 위한 지속적인 협력 등 상호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하여 본 협약의 목적에 부합하는 필요사항에 대하여 긴밀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는 것을 주요 내용으로 한다.

향후 고령군관광협의회와 대구한의대 지역의료건강지원협업센터는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축제콘텐츠 개발하고 관광마케팅‧관광객 유치를 위한 관광정책 수립 등에 서로 협력하여 지역관광 활성화와 지속가능한 관광발전의 토대를 마련할 예정이다

사단법인 고령군관광협의회 이상용 회장은“오늘 이 자리를 시작으로 대구한의대 학생들의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와 아이디어를  통해 고령을 20~30대의 관광객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젊은 관광도시로 가꾸어 가길 기대한다"며 각오를 밝혔다.

저작권자 © 칠성고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