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들의 권익증진과 참여의식 확대

2022년 청소년운영위원 모집
2022년 청소년운영위원 모집

고령군 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시설의 주인인 청소년들의 다양한 참여를 이끌어내는 동시에 참여의식을 확대하여 보다 나은 청소년전용공간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청소년운영위원을 모집하고 있다.

모집기간은 2월 26일(토)부터 3월 12일(토)까지, 모집대상은 관내에 거주하고 있는 13세 ~ 24세 청소년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지원방법은 고령군홈페이지(공지사항)에서 지원서식을 다운로드하여 직접 방문(고령군 청소년문화의집 : 대가야문화누리 4층)하거나, 이메일(ohmi6547@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청소년운영위원은 매월 1회 정기회의, 시설 및 프로그램 모니터링, 청소년활동 활성화를 위한 기획사업, 기관장과의 간담회 등으로 활동을 할 예정이며, 나아가 청소년들의 욕구와 의견을 시설 및 프로그램의 운영과정에 실제로 반영하여 청소년들의 권익증진과 자율적인 참여가 확대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곽용환 고령군수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청소년들이 시설 이용과여러 활동에 어려움이 많지만, 청소년운영위원을 통해 청소년문화의집이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데 실직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보다 더 적극적인 참여의식을 발휘하여 줄 것을 당부한다.”고 전했다. 

문의사항은 ☎ 956-1308 또는 QR코드로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칠성고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