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젊어서 좋다’는 말씀 더 많이 듣도록 노력할 터
- 소통과 변화를 바라는 주민들의 열망에 부응할 것

21대 총선 고령·성주·칠곡군 지역에 출마한 자유한국당 정희용 예비후보의 분주한 발걸음은 크리스마스에도 이어졌다.

정 예비후보는 크리스마스이브에 고령시장장날 인사와 왜관성당 성탄전야미사에 참석한데 이어 성탄절 당일에는 성주성당 미사, 성주상가 방문인사 후 왜관시가지와 왜관시장 일대를 자전거로 돌며 지역민심을 살피고 주민들과 인사를 나누었다.

자유한국당 정희용 예비후보 소통투어

특히, 지난 8일 경북도청에서 고향까지 116km의 거리를 자전거로 완주한 뒤 시내 곳곳을 자전거로 다니는 정 예비후보의 젊은 패기와 신선한 모습에 주민들은 ‘이제 정치가 좀 더 젊어지고 새로워졌으면 좋겠다’며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정희용 예비후보는 “‘역시 젊어서 좋다’는 말씀을 더 많이 듣도록 젊은 패기로 항상 열심히 뛰고, 낮은 자세로 현장의 목소리를 경청하며, 소통과 변화를 바라는 주민들의 열망에 부응하겠다”고 강조했다.

자유한국당 정희용 예비후보 소통투어

한편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정책공약에 반영하기 위하여 ‘찾아가는 소통투어’를 진행 중인 정 예비후보는 분야별 간담회와 현장방문을 연이어 이어가며 민심을 챙기는 소통행보로 주목받고 있다.

76년생으로 40대 참신한 인물로 거론되는 정희용 예비후보는, ▲왜관초 ▲왜관중 ▲김천고 ▲경북대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한 뒤 주진우 전 국회의원 비서를 시작으로 나경원 전 자유한국당 원내대표와 송언석 국회의원의 보좌관, 이철우 경북도지사 경제특별보좌관을 지냈다.

저작권자 © 칠성고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