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진면, 10월 이장회의 개최
벽진면, 10월 이장회의 개최

성주군 벽진면에서는 18일(수) 오전 용암리 산 141번지 들깨 농장 현장에서 24개 마을 이장과 지역사회보장 협의체 회원을 겸직하고 있는 이장님 및 직원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0월 이장회의 주요내용 전달과 사회보장 협의체 들깨 수확을 실시 하였다.

이날 이장회의 주요 내용으로 ▲ 인풀루엔자 및 코로나 예방접종 ▲ 별고을 시네마 영화(천박사 퇴마연구소, 거미집) 상영 홍보 ▲ 폐부직포 처리를 위한 포상제 실시 홍보 ▲ 성주군 자건거 대축전 개최 안내 ▲ 복지위기가구 발굴 협조 ▲ 성주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산업안내 및 홍보 ▲ 중장년 1인가구 사회적 고립예상사업 온(溫))-기 사업 홍보 ▲ 2023년 공공비축미곡 대형포대(톤백) 매입확대 홍보 ▲ 2023년 농약빈변 수거계획 변경 알림 ▲ 한국농어촌공사 위탁대상 농지요건 변경 안내 ▲ 성주군 택시 요금 인상 등을 전달후 벽진면 사회보장 협의체에서 봄부터 들깨모 파종과 더운 여름 잡초 제거 등 공을 드린 들깨를 수확하였다.

조형철 벽진면장은 “바쁜 일과 중에도 마을 일과 사회보장협의체 활동을 위해 애써 주시는 이장님들에게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 애써 키운 들깨를 수확해 벽진면 저소득 가구와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하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칠성고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