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2회 구미시새마을여성합창단 정기연주회 열어
제32회 구미시새마을여성합창단 정기연주회 열어

구미시는 7일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구미시새마을여성합창단 주관으로 '제32회 구미시새마을여성합창단 정기연주회'를 많은 시민의 호응속에서 성공리에 마쳤다.

‘사계, 여인의 인생 그리고 사랑’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연주회는 봄, 여름, 가을, 겨울 총 4부로 나누어 진행했으며, ‘내 안에 그대가 그리운 날’, ‘여행을 떠나요’, ‘바람의 노래’, ‘회상’ 등 총 13곡을 김산봉 지휘자의 지휘로, 단원들은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해 아름다운 화음과 선율로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다양한 공연 출연으로 활발히 활동하는 홍기쁨 아코디어니스트와 독특한 음색과 웅장한 하모니가 매력적인 선주화음소년합창단의 특별공연이 더해졌다.

구미시새마을여성합창단은 1991년 송정초등학교 어머니합창단을 시작으로 2002년 새마을여성합창단으로 개칭해 32년간 새마을운동의 이념과 정신을 바탕으로 다양한 공연 활동을 통해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는 데 앞장서는 등 꾸준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올해는 새마을운동기록유산 유네스코등재 10주년 및 새마을의 날 기념행사 축하공연, 찾아가는 음악회 개최, 새마을합창힐링콘서트 참가 등 아름다운 음악과 노래를 통해 우리 지역사회 뿐만 아니라 타 지역 문화교류활동과 꾸준한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를 아름답게 만들고 있다.

저작권자 © 칠성고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