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산미라클합창단 창단연주회 개최
다산미라클합창단 창단연주회 개최

고령문화원이 주최하는 다산미라클합창단 창단연주회가 오는 25일 대가야문화누리 우륵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공연은 아름다운 음악과 노래를 통해 지역사회를 아름답게 만들어갈 다산미라클합창단(단장 황명애)의 창단연주회이다.

이번 공연은 ‘기적을 꿈꾸며 노래하다’라는 주제로 진행되어 합창을 접하는 지역민과 관객을 위해 노래로 기적을 선사 해 주고 싶은 다산미라클합창단원들의 마음을 담고 있어 관객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특별 출연한 남성 성악 앙상블 프리소울과 고령군합창단의 공연도 함께 펼쳐진다.

2022년 고령군 다산면 평생교육의 일환으로 시작되어 올해 정식 합창단으로 창단한 다산미라클합창단은 모두가 함께하는 합창단, 모두가 행복한 합창단, 지역민과 함께하는 합창단을 목표로, 문화예술을 접하기 어려운 소외계층을 찾아가는 합창단으로  활동하고 있다.

고령문화원 신태운 원장은 “다산 지역의 주민들로 구성된 미라클합창단의  창단연주회를 위한 열정적인 준비과정을 보면서 생활 속 문화가 주는 기쁨과 행복이 크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으며 단원들의 포부가 잘 펼쳐질 수 있도록 고령문화원이 함께 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남철 고령군수는 “다산미라클합창단은 우리 지역사회뿐만 아니라 타 지역 문화교류 활동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라며, “본 공연을 통해 음악으로 벅찬 희망과 감동을 느끼는 시간이 되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고령군에서는 문화예술행사를 통해 지역민들의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지속적으로 넓혀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칠성고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