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성주군별고을장학회 장학기금 130여만원 기탁

성주군귀농인연합회, 재능기부 사랑나눔 실현
성주군귀농인연합회, 재능기부 사랑나눔 실현

성주군은 지난 12월 8일 성주군귀농인연합회에서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기금 130여만원을 (재)성주군별고을장학회에 기탁하였다고 밝혔다.

성주군귀농인연합회는 지역축제(5월: 성주참외&생명문화축제, 10월: 메뚜기 축제)에 방문하는 어린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 운영으로 재능나눔 봉사를 하였으며, 그 수입금을 기부하여 사랑나눔을 실현하였다.

성주군귀농인연합회 김경민 회장은 “귀농인 재능나눔 봉사활동을 통한 장학기금 기탁으로 우리 단체의 작은 손길과 따뜻한 온정을 나눌 수 있어 보람이고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도움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재)성주군별고을장학회 이병환 이사장은 “바쁜 시기에 재능나눔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에 대한 봉사와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귀한 뜻을 모아준 성주군귀농인연합회 회원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기탁해주신 장학기금은 지역 학생들이 꿈과 열정을 마음껏 펼쳐 미래의 인재로 성장하는데 큰 원동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성주군귀농인연합회는 귀농인의 지역적응과 안정적인 영농정착을 위해 2012년 설립되어 161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으며, 귀농인과 지역민의 화합에 있어 길잡이가 되어주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봉사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는 농업인단체로 2023년 1월에 (재)성주군별고을장학회에 100만원을 기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칠성고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