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런 한 팀 처음이지? 금수면 이장-직원 선진지 견학에 이어
2024년 새로운 도약의 원년을 위한 결속 다져!

금수면 12월 마지막 이장회의로  2024년 새로운 도약을 위한 결속 다져
금수면 12월 마지막 이장회의로 2024년 새로운 도약을 위한 결속 다져

성주군 금수면은 12월 12일(화) 오전10시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12월 마지막 정기 이장회의를 개최하여 한 해동안 고생한 이장-직원간 서로 격려하며 2024년 새로운 도약을 위한 결속을 다졌다.

이 날 회의에서는 크고 작은 행사에도 직원과 늘 한팀이 되어 금수면 발전에 매진하는 이장들의 노고를 치하하였으며, 2024년 적십자회비 납부 및 희망2024 나눔캠페인 성금 모금 협조, 2024년 성주가야산해맞이행사 안내 등에 대해 협조를 구하였다. 

금수면은 특히 지난 7월 황희성 금수면장 취임 후, 이장과 직원이 솔선수범하여 폭우와 태풍, 폭설 시 함께 재난상황에 대처하였으며, 아름다운 금수강산 만들기를 위해 더운 여름 하천정화활동 등도 펼쳤다. 특히, 지난 토요일은 관광지로 급부상하고 있는 경남 창원으로 선진지 견학을 다녀오면서 성주호  관광지 지정에 따른 관광산업에 대해서도 함께 고민하였다.

황희성 금수면장은 “직원과 이장간의 단합된 모습에 어떠한 일도 해낼 것 같은 든든함에 작지만 강한 금수면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몸과 마음도 여유있게 한 해를 마무리하라고 당부”하였다.

저작권자 © 칠성고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