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암면새마을지도자협의회ㆍ부녀회,‘희망2024 나눔캠페인’성금 70만원 기탁
용암면새마을지도자협의회ㆍ부녀회,‘희망2024 나눔캠페인’성금 70만원 기탁

용암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이수호)와 새마을부녀회(회장 신순리)에서는 1월 11일, '희망2024 나눔캠페인'에 동참하고자 용암면(면장 주민호)에 성금 50만원을, 이수호 회장 개인이 성금 20만원을 기탁하였다.

용암면 새마을협의회와 부녀회는 매년 나눔캠페인에 동참하고 있으며, 취약계층 집수리사업, 김장 나누기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할 뿐 아니라 숨은 자원 모으기, 버스승강장 청소 및 환경정화활동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이수호 협의회장은 “추위와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을 취약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어 정성을 모았다.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일등 단체가 되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다.” 라고 전했다. 

주민호 용암면장은 “이웃을 위해 따뜻한 사랑을 나누어 준 새마을지도자협의회와 새마을부녀회에 감사드리며 기탁한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접수하여 어려운 이웃에게 잘 쓰이도록 하겠다.” 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정기총회에서 용암면새마을부녀회 신순리 회장이 이임하고 김정화 회장이 취임했다. 

저작권자 © 칠성고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