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선에 임하는 정희용 예비후보의 입장문 -

정희용 예비후보

3월 6일 고령군·성주군·칠곡군 미래통합당 국회의원 후보 공천 경선대상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응원과 격려를 해주신 모든 분들께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

공천관리위원회의 결정을 존중하며, 경선과정에서 법과 절차를 엄격히 준수하고, 흑색선전, 유언비어 유포 등 네거티브 없는 깨끗한 자세로 오직 지역과 주민만을 생각하며 경선에 성실히 임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아울러 존경하는 선배님이신 김항곤 전 성주군수님과 경선을 치르면서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선의의 경쟁을 통해 보다 발전하는 상생의 계기로 삼고, 주민들께 미래통합당의 변화된 모습과 비전을 보여드려 지역발전과 총선승리, 정권교체를 뒷받침할 경선을 펼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지역발전을 위해 선의의 경쟁을 펼쳐주신 모든 미래통합당 예비후보님들께 깊은 존경과 감사를 드립니다.
새로운 변화와 깨끗한 정치를 갈망하는 주민들의 뜻을 받들어 상대후보 측 어떤 분들이라도 저와 함께할 수 있는 길을 열어두고 화합을 통한 상생의 자세로 나아가겠습니다.

저는 어릴 적부터 지역에서 성장하며 지금까지 고향의 변화를 지켜보면서 고향발전을 구상해왔습니다.
호국의 고장 칠곡군은 호국벨트 조성을 통해 호국도시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하고, 청장년을 위한 지속가능한 일자리 창출과 소상공인, 자영업자 지원을 확대해 지역경제를 살리겠습니다.
명실상부 참외의 고장 성주군과 대가야의 도읍지 고령군은, 전국 지자체를 선도하는 농업환경 구축과 강소농업 육성에 집중하겠습니다.
또한, 고령 ‘대가야’, 성주 ‘성산가야’의 역사적 가치를 복원, ‘가야 역사문화 클러스터’를 조성해 전국각지에서 찾아오는 문화관광명품도시로 만들겠습니다.

젊은보수, 청년후보로서 미래통합당의 변화와 혁신, 세대교체를 보여줄 수 있는 적임자입니다. 또한, 20여년 국회와 공기업, 경북도청에서 능력을 검증받은 준비된 후보입니다.

지역발전을 위하여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어떻게 풀어야 하는지 잘 알고 있습니다. 지역에 대한 깊은 고민과 20여년 체득한 경험을 국정에 접목시켜 고령·성주·칠곡 발전의 디딤돌이 되겠습니다.

항상 낮은 자세로 어르신들과 선배님들을 더욱 잘 모시고, 청년들과 함께 하며, 다음 세대가 희망을 가지고,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함을 느끼는 대한민국을 만들겠습니다.

정부의 코로나 초기대응 실패로 지금 온 나라가 공포에 떨고, 정부의 무능, 경제실패, 굴욕외교로 국민들의 실망과 분노가 극에 달했습니다.

젊음과 패기로 정부의 실정을 바로잡고, 경제 활성화와 정치변화에 앞장서겠습니다. 깨끗하고 신선한 정치, 시원한 정치를 보여드릴 것을 다시 한 번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0년 3월 8일
미래통합당 경북 고령·성주·칠곡군 국회의원 예비후보
정희용 올림

 

정희용(1976년생, 경북 칠곡군 출신)

[학력]
◆ 왜관초 졸업(74회)
◆ 왜관중 졸업(20회)
◆ 김천고 졸업(43회)
◆ 경북대 정치외교학과 졸업
◆ 경북대 대학원 정치학 석사

[경력]
◆ 이철우 경북도지사 경제·민생특보(前)
◆ 나경원 국회의원 보좌관(前)
◆ 송언석 국회의원 보좌관(前)
◆ 주진우 국회의원 비서(前)
◆ 한전 KDN 근무(前)

저작권자 © 칠성고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