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2024 ‘사랑의 온기나눔 릴레이’ 캠페인 펼쳐
성주군 2024 ‘사랑의 온기나눔 릴레이’ 캠페인 펼쳐

성주군은 24일 군청 전정에서 국민운동3단체(성주군새마을회, 바르게 살기운동성주군협의회, 한국자유총연맹성주군지회)회원, 경로당행복 선생님, 성주군자원봉사센터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온기나눔 릴레이' 캠페인을 펼쳤다.

각종 재난·재해와 사회·경제적 어려움을 겪은 국민을 위로하고 서로가 격려하는 국가적 나눔 분위기 조성을 하고자 행정안전부에서 '온기나눔 범국민 캠페인'을 추진하여 전국적으로 홍보하고 있다.

성주군은 이번 릴레이에 국민운동 3단체회원, 경로당행복선생님과 더불어 관내 312개소 경로당에 극세사 이불세트 나눔봉사를 통해 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보탬이 되고자 한다.

오양환 성주군자원봉사센터장은 “오늘 행사에 함께 해주신 분들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나눔 물품이 어르신들이 추운 겨울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성주군자원봉사센터에서는 이웃을 위한 나눔실천에 봉사자분들과 함께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사랑의 온기나눔 릴레이 행사를 기획하고 동참해 주신 성주군자원봉사센터 관계자분들과 봉사자분들께 감사드리며, 나눔이 또다른 나눔으로 이어지는 등 따뜻한 사랑이 겨울 추위를 녹이고 있다. 오늘을 시작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눔의 온기가 확산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칠성고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