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가야읍 남녀 새마을지도자 정기총회 및 신년교례회 개최
대가야읍 남녀 새마을지도자 정기총회 및 신년교례회 개최

고령군 대가야읍 남녀 새마을지도자(회장 남: 전환승, 여:김명숙)는 1월 30일(화) 11시 읍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회원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도 정기총회 및 신년교례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총회에는 신임 새마을지도자와 부녀회장을 새로이 맞이하여 인사를 나누었으며, 23년도 총 결산·24년도 신규 사업계획 등을 논의하여 더욱더 발전하는 대가야읍이 되도록 노력하자는 뜻을 모았다.

대가야읍 남녀 새마을지도자회는 해마다 자발적으로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으며, 영농폐비닐집하장 관리·관내 환경정비를 통해 깨끗한 대가야읍의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대가야읍 새마을지도자 전환승 회장은 “2023년 한 해 동안 대가야읍을 위해 힘써주신 새마을지도자·부녀회장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였으며 2024년 갑진년 한 해도 새마을 정신인 근면·자조·협동 정신으로 봉사활동을 하여 지역사회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김진수 대가야읍장은 “우선 새로 임명 받으신 새마을 지도자와 부녀회장분들에게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지역발전을 위해 항상 공헌하는 새마을지도자 및 부녀회장님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였으며 2024년 갑진년에도 적극적인 봉사활동 동참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칠성고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