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4년 상반기 정기회의 & 설맞이 길동무사업 실시
성주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4년 상반기 정기회의 & 설맞이 길동무사업 실시

성주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월 6일(화) 성주읍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협의체 위원 50여명이 모인 가운데 '2024년 상반기 정기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날 회의에서는 2024년 한 해 동안 성주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추진할 사업들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저소득가정 주거환경개선사업, 장애인·독거노인을 직접 찾아가는 길동무사업, 지역사회 연계사업인 김장담그기 등 지역 주민을 위한 다양한 사업 추진을 통해 “함께하는 성주, 행복한 지역공동체”가 되도록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아울러 회의가 끝난 후, 성주읍 협의체 위원들은 다가오는 설명절을 맞이하여 관내 독거노인, 저소득가정 등 40세대를 방문하여 설맞이 식품 꾸러미를 전달하였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소고기 고명을 만들어 떡국떡과 김, 과일 등 풍성한 먹거리를 전달하며 안부를 묻고 새해 인사를 전했다. 

김영기 민간위원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고 어려운 이웃을 돕기위해 열심히 활동하시는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 2024년에도 협의체 위원님들의 많은 참여와 봉사를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는 성주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칠성고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