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선관위, 제3회‘나는 대한민국 유권자다’영상 공모전 개최
경북선관위, 제3회‘나는 대한민국 유권자다’영상 공모전 개최

경상북도선거관리위원회는 오는 5. 10., 제13회 ‘유권자의 날’을 맞아 다양한 유권자의 모습을 담아내기 위해 제3회 ‘나는 대한민국 유권자다’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영상 공모전의 주제는 ‘나는 ( ○○○ ) 유권자’로 4. 10. 실시하는 제22대 국회의원선거와 관련한 다양한 유권자의 모습을 자유롭게 표현하면 된다.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개인 또는 팀으로도 지원이 가능하다. 영상 공모전 참가 희망자는 3월 25일부터 4월 22일 18시까지 지원서와 출품영상을 이메일(gb_hongbo@nec.go.kr)로 제출하면 된다. 지원서 양식은 경상북도선거관리위원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출품작은 1·2차 심사를 거쳐 입상작으로 선정되며, 시상 내역은 대상(1작품) 200만 원, 최우수상(1작품) 100만 원, 우수상(3작품) 각 50만 원, 장려상(5작품) 각 10만 원으로 총 상금은 500만 원이다. 

입상작은 경상북도선거관리위원회의 홍보에 활용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경상북도선거관리위원회 홈페이지(http://gb.nec.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상북도선거관리위원회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올해로 3번째 개최되는 공모전이다. 매년 양질의 작품들이 출품되어 올해도 기대가 무척 크다. 많은 유권자들이 공모전에 참여해서 저마다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칠성고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