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대 총선 고령군, 성주군, 칠곡군 국회의원 선거 미래통합당 정희용 후보는 선거운동 마지막 날 ‘골목투어·번개유세’ 에 나서며 지지를 호소했다.

정희용 후보는 선거운동 마지막 날 고령군,성주군,칠곡군 골목골목을 파고들며 주민들을 찾아뵙는 ‘골목투어’, 주민들의 만나서 지역현안을 청취하고 이야기하는 ‘번개유세’로 선거운동을 이어갔다.

또한 왜관시장 앞 마지막 선거유세를 통해 지지자들과 함께 그동안의 선거를 마무리하고, 앞으로 고령군·성주군·칠곡군이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호소하는 마무리 연설을 하였다.

정희용 후보는 ‘골목투어·번개유세’를 통해 “문재인 정부 3년 동안 자유민주주의후퇴 하였고, 소득도 없고 성장도 없는 소득주도성장이라는 경제정책으로 대한민국 경제는 무너지기 직전이다”라며, “내일 투표를 통해 문재인 정부의 권력폭거와 경제실정을 심판해 주고, 경제를 살리고 대한민국을 발전시키기 위해 미래통합당을 지지해 달라”라고 호소했다.

마지막 집중유세를 통해서는 “오늘 하루가 지나면 선거는 끝나기 때문에, 선거기간 중에 있었던 분열의 정치는 지역에서 마무리 되어야한다”며, “선거 이후 고령군·성주군·칠곡군은 화합하고 소통하는 방향으로 발전해야한다.”고 말하며 투표장에 가서 정희용 후보를 선택해 줄 것을 호소하였다.

정희용 후보는 이번선거를 마무리하며 “선거운동에 임하면서 새로운 선거 문화를 만들기 위해 비방, 흑색선전, 네거티브 없는 선거를 치렀으며, 오로지 주민만 바라보며 진정성 있는 선거운동을 하였다”며, “이번계기로 우리지역에 깨끗한 선거문화가 정착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함께 고생한 장세호 후보, 김현기 후보에게도 격려의 박수를 보낸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칠성고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