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보수가 대한민국을 바꾸겠습니다!새로운 정치, 깨끗한 정치로 보답하겠습니다!!!

21대 고령군·성주군·칠곡군 국회의원 정희용 당선

? 새로운 선거문화 정착의 계기가 되길 

존경하고 사랑하는 고령군·성주군·칠곡군 주민여러분!저에게 보내주신 과분한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코로나 19 사태와 문재인 정부의 경제실정으로 인해 어려운 경제상황에도 불구하고 고령군·성주군·칠곡군의 필요한 일꾼, 대한민국의 깨끗한 일꾼을 선택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고령군·성주군·칠곡군의 발전을 위해 선거기간동안 저와 함께 경쟁한 장세호 후보님, 김현기 후보님께도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장세호 후보님과 김현기 후보님의 좋은 공약들과 고견들도 잘 수용하여 고령군·성주군·칠곡군을 발전시키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선거기간동안 상대후보의 흑색선전과 네거티브에 대응하지 않고 오로지 주민만 바라보는 진정성 있고 깨끗한 선거를 치렀습니다.
이번 선거를 계기로 우리지역에 네거티브 없는 선거, 깨끗한 선거, 정책선거의 새로운 선거문화가 정착되길 희망해 봅니다.

? 미래통합당의 쇄신과 개혁, 변화를 이끌겠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고령군·성주군·칠곡군 주민 여러분!
이번 21대 국회의원 선거를 통해 고령군·성주군·칠곡군 주민들께서 저에게 우리지역과 대한민국 발전을 위해 일 할 기회를 주셨습니다.
이번 결과는‘안정적인 지역발전에 대한 염원’과‘미래통합당의 변화에 대한 주민들의 요구’, ‘정치개혁과 쇄신에 대한 기대감’이 동시에 드러난 것이라 생각합니다.
주민 여러분의 엄중한 뜻을 받들어미래통합당의 쇄신과 변화, 정치발전을 이끌면서 지역발전과 대한민국의 도약을 위해서 정진하도록 하겠습니다.

? 더 낮게, 더 가까이 여러분과 늘 함께 하겠습니다.  

주민 여러분께서 주셨던 목소리 하나하나 다 반영하겠습니다. 주민의 마음을 온전히 다 담을 수 있는 통 큰 정치를 하여 지역 경제를 살리고 대한민국을 살리겠습니다.
제가 공약을 통해 약속드린 ▲통합 대구·경북 추진 ▲고령군 대가야 역사문화 클러스터 조성 ▲성주군 생명문화도시 조성사업 추진 ▲칠곡군 호국벨트 조성 등을 추진하여 지역경제를 살리겠습니다. 
아이들, 청장년 그리고 어르신이 행복한 고령군·성주군·칠곡군!살고 싶고 찾아오는 고령군·성주군·칠곡군!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역을 위해 운동화가 닳아 못 신을 만큼 열심히 뛰겠습니다.
정의, 희망, 용기! 정희용!더 낮은 자세로 여러분과 더 가까이 늘 함께하겠습니다.

? 젊은 보수가 대한민국을 바꾸겠습니다.   

항상 겸손한 자세로 주민 분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면서 함께 소통하겠습니다. 깨끗하고 신선한 정치, 속 시원한 정치, 통 큰 정치, 뺄셈이 아닌 덧셈의 정치로  여러분에게 청량감을 주는 국회의원이 되겠습니다.
저 정희용이 젊은 보수로서 선배들이 이루어내신 대한민국의 전통과보수의 가치를 지키고 대한민국을 바꾸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 4. 15

                                                                    제 21대 국회의원 당선인  정 희 용

저작권자 © 칠성고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