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 다산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상만)는 7월 9일(목) 11시 다산면 행정복합타운 회의실에서 2분기 정기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번 정기회의에서는 「休, 공간」 운영보고, 상반기 프로그램 진행상황  및 하반기 프로그램의 운영 방안, 2020년 다끼골 음악회 일정 등에 관하여 다양한 의견을 개진하였다.

 또한 전 군민을 대상으로 하는 「I ♡ 대가야 고령」 프로젝트 추진경과 및 향후 구체적인 추진방안들에 대해 주민자치 위원들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수렴하였다.

 김상만 다산면 주민자치위원장은 “코로나–19 상황이 장기화 되는 만큼 주민자치위원회가 안건(프로그램 운영과 다끼골 음악회 등)에 대해 유연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며 “주민자치위원회가 「I ♡ 대가야 고령」의 추진위원회라는 것을 적극 인지하고 앞으로 3대 중점 추진과제(청결한고령, 친절한고령, 아름다운고령)에 관심을 가지고 동참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나영일 다산면장은 “앞으로도 적극적 소통을 통하여 다산면 주민자치 위원회의 역량 강화하는 방안을 모색하여 진정한 주민자치 실현에 앞장서 주시기 바란다”며, “회의에서 제시된 「I ♡ 대가야 고령」 의 3대 중점 실천과제의 수행을 위해서도 행정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저작권자 © 칠성고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