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읍 체육회 어게인성주 희망경제팡팡 결의대회 가져-

성주읍 체육회(회장 이하식)는 7월 10일(금) 성주읍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임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임원임기 만료에 따른 임원선출과 어게인성주 희망경제팡팡 결의대회를 위한 임시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임시총회에 앞서 포스트코로나시대에 맞추어 지역경제 활성화를위해 추진하고 있는 어게인성주 희망경제팡팡 캠페인 결의대회를 가지며 캠페인 성공을 결의했다. 이후 진행된 임시총회에서는 회장, 수석부회장, 부회장, 감사, 경기이사, 등 임원 83명이 연임하였고 5명의 신입 부회장이 선출되었다.

이하식 성주읍 체육회장은 “먼저 다시 한번 저를 믿고 성주읍 체육회 회장으로 선출하여 주신데 대하여 임원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이번 총회를 통하여 체육회의 문제점을 찾아서 보완하고 우수한 선수발굴과 지속적인 관리와 체육인들의 화합을 통하여 다음 군민체육대회에서는 우승할 수 있도록 하자.”고 말하며 “어게인성주 희망경제 팡팡! 운동도 체육회가 앞장서서 실천하도록 하겠다.” 말했다. 

송병환 성주읍장은 “이하식 회장님의 연임을 축하드리며, 성주읍 체육회가 항상 행정 일선에서 솔선수범하여 모범을 보여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하며, “어게인성주 희망경제 팡팡 캠페인도 민?관이 합심하여 성공적으로 안착시켜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하자고 말했다.”

저작권자 © 칠성고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