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5-25 14:54 (토)
칠곡군, 어린이날 행복 큰잔치 성황리 개최
칠곡군, 어린이날 행복 큰잔치 성황리 개최
  • 장윤혁
  • 승인 2019.05.07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칠곡군은 지난 5일 제97회 어린이날을 맞아 가족친화적인 문화 확산과 미래의 주인공인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기 위해 ‘2019 어린이 행복 큰잔치를 칠곡군 종합운동장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칠곡군이 주최하고 칠곡청년회의소(JCI) 주관으로 열린 이번 행사는 식전행사, 기념식, 무대행사 등 주인공인 어린이를 위해 각종 볼거리와 다채로운 체험 행사로 진행됐다.

칠곡군, 어린이날 행복 큰잔치 성황리 개최
칠곡군, 어린이날 행복 큰잔치 성황리 개최

이날 행사는 칠곡청년회의소 회장(김태환) 개막선언을 시작으로 가족과 함께하는 운동회. 뮤지컬 댄스공연, 어린이 춘향전 퍼레이드 등의 다채로운 행사가 이어졌다. 또 토마스 미니기차, 수퍼베이비 등 에어바운스 4종과 물난장 놀이터를 운영하여 아이들에게는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놀이공간을 제공했다.

특히 미래의 주인공인 아동들이 살기 좋은 칠곡을 만들겠다는 희망을 담은 비전하우스 퍼포먼스도 진행됐다.

이 밖에도 아동친화도시 홍보관의 희망나무 아동친화도시 이렇게 해 주세요~’ 부스, 카네이션 만들기, 캘리그라피 가훈쓰기 등 어린이들을 위한 즐길거리와 다양한 체험부스도 운영됐다.

백선기 칠곡군수는 오늘 행사는 어린이들이 주인공인 만큼 가족들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앞으로 밝고 씩씩하게 자라서 미래의 주역으로 자라나 주길 바란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