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20 16:05 (금)
'반 고흐' 체험전 7일부터 성주군 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
'반 고흐' 체험전 7일부터 성주군 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
  • 장태영 기자
  • 승인 2019.06.04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 화가 ‘반 고흐’의 작품이 성주에 뜬다”
성주군은 7일부터 한달간 문화예술회관 전시실에서 ‘불멸의 화가 반 고흐 레프리카 체험전’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체험전은 ‘2019 미술창작 전시공간 활성화 지원사업’ 공모에 선정된 덕분이다. ‘불멸의 화가 반 고흐 레프리카 체험전’은 서양미술사에서 가장 위대한 화가인 빈센트 반 고흐(Vincent van Gogh, 1853~1890)의 명작을 한 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전시회다. 
반 고흐의 삶을 따라가는 여행으로, 부모와 자녀,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전 연령대의 관람객에게 즐거운 명화 관람과 함께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는 목적으로 전시된다. 군은 전시를 통해 지역민에게 폭넓은 문화향유 기회 확대로 삶의 질 향상에 크게 기여 할 것으로 내다봤다. 
7월 7일까지 개최되는 전시회는 평일 경우 단체관람으로 진행되고 토, 일요일에는 개인관람이 가능하다. 매주 월요일은 휴관이다.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고 관람료는 무료이다. 또한 평일 4회, 주말3회의 전문 해설가와 함께 진행되는 프로그램은 사전 예약으로 진행된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다양한 장르의 수준 높은 전시를 통해 지역민들에게 문화 향유의 기회가 확대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